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H 모바일전세대출 신청대상 및 자격, 한도, 금리까지

by 왜일하는가 블로그 2021. 1. 19.
반응형

NH 모바일전세대출 신청대상 및 설명NH 모바일전세대출 신청대상 및 자격, 한도, 금리까지

요즘 집값 오르는거 보면 정말 대단합니다. 자가를 소유하신 분들은 희소식이지만 집을 사야하는 분들은 정말 지옥인 세상이 아닐수 없습니다. 아무래도 매매가가 오르게되면 전월세 가격도 같이 오르게 됩니다. 전세값이 오르게되면 집을옮겨야하는 상황이 되기 때문에 주거불안이 가중 될 수 밖에 없는상황입니다.

NH 모바일전세대출

주거불안을 해결할 수 있는 NH농협 모바일 전세대출 신청 대상부터 자격, 한도, 금리 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NH 모바일전세대출 

NH 농협은행에서 나온 NH 모바일전세대출은 신규 입주 시 전세자금을 보험증권을 담보로 최대 5억까지 대출을 받을수있는 전세 대출 상품입니다.

언텍트 시대에 맞춰 모바일 전용 가입 상품으로 나왔습니다. 영업정 방문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자격

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해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5%이상의 계약금을 지급한 임차인

부부합산기준 주택보유수가 무주택 또는 1주택인 경우

소득 대비 금융 비용 부담율이 40% 이내인 개인 고객 (개인사업자, 기타소득자 취급불가)

 

대출한도

최대 5억원 이내,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1천만원 이상 신청 가능

 

대출기간

1년 이상 2년 이내

대출 만기일은

임대차기간 종료일과 반드시 일치해야 함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우대금리최고 0.9%

거래실적 우대 : 농협은행 카드이용(신용, 체크3개월) 100만원이상 0.20%, 당행 급여이체(매월 150만원 이상) 0.20%, 자동이체(매월 3건 이상) 0.10% - 최대 0.50%

정책우대금리 : 단기변동금리(1년 이하) 0.20%, 농업인우대 0.20% - 최대 0.20%

상품우대금리 : 올원뱅크 가입고객 0.20% - 최대 0.20%

필요서류

필요서류로는 확정일자부 임대차계약서, 주민등록등본, 계약금 영수증, 임대인 요구불 통장 사본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